여름휴가 때 맞춰서 젤네일 하려니까 8월에 2주 반 정도 잠깐 쉬어야 될 것 같은데 여태 1년 넘게 안 쉬고 꾸준히 해왔거든... 근데 그 잠깐 사이에 손톱 깨지거나 찢어질까봐 걱정돼서 ㅠㅠ 원래 내 손톱이 잘 깨지고 찢어졌었거든...
|
여름휴가 때 맞춰서 젤네일 하려니까 8월에 2주 반 정도 잠깐 쉬어야 될 것 같은데 여태 1년 넘게 안 쉬고 꾸준히 해왔거든... 근데 그 잠깐 사이에 손톱 깨지거나 찢어질까봐 걱정돼서 ㅠㅠ 원래 내 손톱이 잘 깨지고 찢어졌었거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