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들어 불만만 많은 사람이 많이보이네
별거아닌글에도 트집잡고 시비거는 사람도 많고
남이랑 비교하면서 항상 본인만 불행한 사람도 많고
위로해주는 사람들도 무시하고
어찌보면 불쌍해보이기도 하는데
생각을 좀 더 긍정적으로 하면 좋겠다
글들보다보면 나도 부정적이게 변하는거같아
|
요즘들어 불만만 많은 사람이 많이보이네 별거아닌글에도 트집잡고 시비거는 사람도 많고 남이랑 비교하면서 항상 본인만 불행한 사람도 많고 위로해주는 사람들도 무시하고 어찌보면 불쌍해보이기도 하는데 생각을 좀 더 긍정적으로 하면 좋겠다 글들보다보면 나도 부정적이게 변하는거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