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46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5
뭔 살처분 이야기 하고 있어..
따지면 인간때문에 죽는 새들이 더 많은듯 
그럼 인간 살처분해야됨? 왜케 극단적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그거보고 놀람... 좀 어렸을때부터 봤는데... 너무 과해지고 다른 사람 같아짐...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예전에 힐링용으로 봤는데
글보고 식겁함 그냥 문제다
이정도면 몰라 너무 과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건 걍 혐오같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람들이 우쭈쭈해주고 맞말이라고 동의해주니까 기고만장해져서.. 나도 고양이가 물어죽이는 새보다 인간들이 설치해둔 유리나 불꽃놀이에 맞아죽는 새들이 더 많다고 생각함 고양이가 많은 건 문제지만 고양이들만의 문제는 아니거든 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젠 걍 렉카셔 조회수 좀 떨어진다 싶으면 저럼 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22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고양이 혐오로 조회수가 되거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보고왔는데 이해되는데 나는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부터 인간 살처분 ㄱㄱ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공격적 비꼬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길냥이 데려다키운적 많고 새끼 임보했다가 입양보낸적도 있어. 근데 생태계가 고양이땜에 파괴되니까 그런 선택 하는거 자체가 이해가 돼. 솔직히 뒷생각 안하고 당장의 자기 만족을 위해서 길냥이 돌본 결과라고 생각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결과도 인간 때문이니까
인간살처분ㄱㄱ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그걸 길냥이가 챙겨달라고한것도 아니고 일케 생각하면 속답답하긴함ㅜㅜ..나도 이래서 애들 짠해도 안챙겨..
2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22 누가 보면 도심에 고양이 자연 발생한 줄 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새덕후도 고양이 키우고 고양이 싫어한다 한 적 없음 캣맘 캣대디 극혐하는 거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근데 왜 고양이 살처분하잔 말을 해?? 나 영상 본 적도 없고 이 글로 첨봤는데 궁금해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43에게
걍 호주 토끼 잡는 거랑 비슷함 생태계에서 해를 끼치고 인간들이 책임 안 지고 번식만 하니까 설령 새가 아니었어도 벌레든 쥐든 죽이기만 하고 먹지 않는 생태계는 잘못된 거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 인간 탓하는거잖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좋다 인간부터 살처분하자 그놈의 불꽃축제도 새들 개많이 죽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너무 과해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옛날에 탐조에 관심가졋던 적이 있어서 새덕후 새영상만 올릴 때부터 봤었는데 그 때도 탐조인들 사이에서는 약간 매너없는걸로 유명했더라고..?
여튼 고양이 관련해서 제일 첫 영상 올렸을 땐 이 사람이 진지하게 문제제기를 하는구나 생각됐는데 점점 썸네일도 과격해지고 제목도 과격해지니까 이젠 어그로꾼으로만 느껴지고 반감 생김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워딩은 심해도 이해는 감 이상한 사람들이 길고양이 챙긴다고 고양이 사료 여기저기 뿌리니까 벌레꼬이잖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쩔수 없음 밥주지마세요 하면서 그냥 처음에 고양이가 새를 잡아먹으려고 사냥하는게 아니라 유희목적으로 사냥한다는 의견냈을때 고양이 혐오라고 하면서 과격하게 몰아가면서 점점 흑화한거라...밑댓처럼 너땜에 고양이 학대가 생기는거야 하면서 몰아가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리고 나는 고양이 살처분이라는 방법에 동의하는건 아니지만 실제로 그 방법으로 생태계 보호한 나라가 있어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저런 인간때문에 고양이 학대하는 인간들만 늘어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민물가마우지 까치 멧돼지 고라니 블루길 베스 붉은귀거북 다 인간과 생태계에 한테 방해된다고 죽이고 있는데 고양이라고 거기에서 논외일수가 있나?
비둘기 수 늘어난다고 비둘기밥주지 말라는건 다들 동의하면서 왜 고양이는 밥을 줘야하는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글에 “왜 고양이는 밥을 줘야하는지” 글이 어디있옹?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그 이야기가 빠질수가 있어? 새덕후 이야기하면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새덕후는 고양이 밥주지 말라고하다가 그걸로도 비난받으니 고양이 수가 더 늘어서 결국 죽여야한다는 주장까지 하는거잖아
민물가마우지가 유해야생동물로 지정돼서 살처분하는거 다들 기뻐했는데 고양이만 왜이리 난리나는지 모르겠어 민물가마우지는 죽여도 되는거야?얘네도 인간의 생태계파괴로 인해 수가 늘어난건데 얘네 죽일땐 왜 인간이 원인이니 인간을 죽이자고 안하는거야?
난 모든 동물의 살처분은 싫다고 하는 사람들 있을텐데 전체적인 대중들의 반응을 보길 바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문제를 이야기 한거까지는 이해한다고ㅋㅋ그런데 살처분 이야기는 걍 혐오지 모든 이유는 전부 인간 때문이잖아 그래서 그런걸로 따지면 인간부터 살처분 해야하는거 아닌가? 하는거지 폭죽 터뜨리는 인간들 살처분 해야한다 인간의 즐거움을 위해서 그냥 폭죽 터뜨리는거 아니냐 인간들 살 차분하자 ㄱㄱ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럼 고양이 살처분 하는 나라는 고양이자체를 혐오하니까 그 방법을 택한거라는거야? 살처분 이야기 자체가 그냥 혐오라고 해서 묻는거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말은 똑바로 해야지
그 나라에서 그걸 추진한 이유는 “생태계 보호를 이유”임 지금 한국의 고양이기 생태계 위협이라 살처분 해야하는 정도임? 전문가들도 그런 이야기 안하는데ㅋㅋ그 새덕후는 그냥 본인 생각일 뿐이잖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뉴트리아 베스 블루길 하다못해 같은 새인 민물가마우지도 죽일때 다들 헌터분들 화이팅했는데 왜 고양이한테만 과민한지모르겠다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동물, 약자 혐오하는 나라는 걍 소멸하는 게 맞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동감한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살처분이 아니라 먹이 주지말자 이런거 아니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냥 애초에 고양이혐오 하는 거 눈에 보이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응 아니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고양이가 아니라 고양이한테 밥만 주면서 제대로 케어도 안하는 캣피버들을 혐오하는거 아니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건 혐오하는 게 맞지 ㅋㅋ 나도 길고양이들 밥 주는 사람들 싫어함 ㅇㅇ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응 그니까 그 얘기라고 고양이 자체를 혐오하는게 아니라 말을 이해못하는거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정작 영상 보면 캣피버 혐오하는 척 고양이 혐오도 하던데 너도 내 말을 이해 못 하는 거야? 안타깝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0에게
너가 원하는대로만 보는거아니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8에게
너도 니가 원하는대로만 보는거 아니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삭제한 댓글에게
ㅋㅋ한심하노

2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20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삭제한 댓글에게
여기 살처분 대상 찾았노 ㄷㄷ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안과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응 아니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새덕후가 그 이슈에 대해 아니라는데 니가 뭔데 아니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응 아니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재미없네 논리딸려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1에게
니 말투 걍 따라한 건데 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해가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의견은 다를수있다보는데 쓰니 워딩이 딱히 논리적이지 않아서 공감이 안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고양이 밥은 본인이 책임질거 아니면 안주는게 맞음
이거는 솔직히 강력 규제해야 한다고 생각함ㅠㅠ
그런데 살처분....은 조금 생각해봐야 할 문제같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무데나 살처분이 아니라 철새 많이 오는쪽은 그렇게 해서라도 개체수 좀 줄이자 아니였음? 캣맘들 활동 금지 유기금지 말이 좀 심하긴 해도 맞는말이던데 그 사람 집고양이는 좋아함 본인도 키우고 있고 나도 고양이 좋아하지만 이해는 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ㄹㅇ.. 조회수 때문인가? 깜짝 놀랐음. 고양이 살처분하면 이제 다음 혐오 대상으로 새한테 돌아갈지도 모를 텐데 왜 저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새는 사랑한다면서 고양이는 혐오하는게 말이 돼? 그리고 고양이때문에 죽는 새보다 인간때문에 죽는 새가 더 많은데 정병같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외국은 고양이 살처분 하잖아
나는 살처분보다 사람이 길고양이 밥 주면 불법으로 좀 했으면 좋겠음 캣맘은 쾌락주의자고 아무에게도 도움이 안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별개로 제목은 어그로가 맞는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댓글에 길고양이 죽일거다 이런거보면 ㄹㅇ답없음 까판만드는건지뭔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렇게따지면 인간이 젤문제지뭐 다죽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게 무서운게 생태계 안정을 핑계삼아서 학대하고 지좋다고 냅다 죽이는 쓰레기들 나올까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무슨 의도인지는 알겟는데 ㅠㅠ 좀 놀라긴 햇서.... 오래전부터 보던 구독자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난 인간이 지배하고있는 이상 인간외 생물은 하등생물이고 인간이 살아가는데 불편함을 느끼면 살처분 해야된다고 봄
사람들 사는곳이 아니고 자연이면 그냥 두겠지(물론 자연에서 교란종이 나오면 멸종되지않게 인간이 조절함)
결국 이렇게 만든것도 인간이잖아 라고하면 할말 없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이상함 점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살처분까진 좀 그렇고 비둘기들 유해조수라고 중성화하듯이 중성화하면 되는 거 아닌가....? 개체수 조절용으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근데 그렇다고 또 다 보호소에 모으면 그거대로 안락사당할텐데 그냥 자연에 있는 애들은 알아서 살게 두면 좋겠다ㅠ 밥도 주지말고 챙겨주지말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샤갈 유리창이나 유리방음벽에 부딫혀 죽는 새가 더 많겠음 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걍 다 죽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그거땜에 새 죽는다고 열심히 알린 사람이 새덕후임 실제로 자봉도 하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길냥이들이 새를 얼마나 죽이는지.. 그래서 얼마나 생태계가 파괴되는지... 길냥이를 살처분하면서 쥐나 다른 문제들은 안생기는지... 거기에 대해 책임질수 있어서 저런 말을 하는건지 궁금하고.... 책임질수없는 길냥이 밥주는건 자제해야 된다고 생각->밥을 줘도 중성해 해서 개체수 조절해야 된다고 생각함. 그리고 진짜 문제는 길냥이가 아니라 사람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살처분이라는 얘기만하고 어떤대책으로 할껀지 자세한 대안을얘기하던가 그냥 여론조성으로밖에안보임 한마리씩 잡아다 죽일껀가 어쩌자는건지 저건그냥 혐오조성아닌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그치 인간들이 문제라서 많은 제도적 노력을 하고 있음 고양이도 어떻게든 해야 하는건 맞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0
22 저사람도 처음부터저렇진 않았지 싸우다보니 점점 극단적으로 치닫는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밥줄 거면 끝까지 책임져야 되는데 아무 데나 풀어서 키우니까 거기까지 간 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이해는 가는데,, 썸네일 표현이 거칠었네. 근데 책임없는 쾌락때문에 저렇게 된건 맞지않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캣맘캣대디를 처벌해야함 안그러면 안끝날꺼같음
바퀴만 늘리고 도움 하나도 안됨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우리 신입 회사에 과자 싸왔음256 9:0145222 8
일상근데 30살 까지 1억을 못 모을 수가 있어?249 8:3436578 0
일상회사에 오자마자 똥싸는애 뭐냐89 9:435620 0
야구 퓨처스에 헤드샷 나왔는데 턱 맞았대...57 12:2812544 0
이성 사랑방지금 마음에 있는 사람 생각하고 들어와봐60 06.21 23:0916495 0
일본사는데 한일 국적+미국 국적 갖고 있는애 봄
16:39 l 조회 1
양악 후에 코 변형온거 좀 나아진거같음
16:39 l 조회 3
공무원 직렬 너무 고민되는데 어떻게 해야할까ㅠ
16:38 l 조회 8
이번에 생긴 청년미래적금은 특별중도해지? 안되지?
16:38 l 조회 2
귓볼 뚫고 구멍 완전히 안아플때까지가1
16:38 l 조회 4
아 팀장 줘패고싶다
16:38 l 조회 5
친절은 진심일 때보다 진심이 아닐 때 더 가치있다
16:38 l 조회 4
와 오늘 오후에 194에 주식 sk 스퀘어 샀는데 13만원오름
16:38 l 조회 7
울 지역 빨리 재개발 됐음 좋겟당
16:37 l 조회 3
주식 한 번도 안 해봤는데 하이닉스 1주 살말1
16:37 l 조회 15
교수님이 밥 사준다는데 갈까?2
16:37 l 조회 15
주식 왜 안사?2
16:36 l 조회 32
렌즈 택배로 못받는거 열받네ㅠㅠ1
16:36 l 조회 26
걍 부모님들이 우리 나이대에 집사고 결혼한게 안믿김9
16:36 l 조회 23
오 무임승차 나이 상향한대5
16:36 l 조회 42
교사가 준7급이라고 하는데 일반 7급 공무원에 비해서 많이 받는 편이야?1
16:35 l 조회 22
근데 ㄹㅇ 계란찜에 밥 비벼먹는 사람이 있음?10
16:35 l 조회 45
아 원래 케이크 느끼해서 안 좋아했는데 임신하고 케이크만 땡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16:35 l 조회 8
오늘은 하닉이아니라 스퀘어가...대박이네5
16:35 l 조회 22
나 지그재그 잘 안 쓰늨데
16:35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