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전자로는 운동 능력좋고 보통 마름 체형이라는데 난 고도비만 인거보면 어찌보면 노력충인듯 ㅋㅋㅋ 포만감 빨리차는거 맞는데 꾸준히 많이먹음 ㅋㅋㅋㅋ 어쩐지 엄마 아빠는 말랐는데 나만 퉁퉁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