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광어만 좋아하고 방어, 참치회 이런 거 안 좋아하거든 ?!비린 거 기름기 많은 생선 안 좋아해연어도 살만 와사비 가득 넣어야 먹을 수 있고 연어뱃살 이런 거 딱 싫어함 ㅠㅠ이럼 고등어회도 별로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