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확히는 못참는다기보다는 참을 순간도 없이 갑작스럽게 튀어나옴..ㅜㅜ엄청 크게 나오는건 아닌데 정적인 상태라면 느껴질정도?소화기관이 약한편이긴한데 진짜 나 스스로도 더러워죽겠어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