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사람 싫어 동물좋아 이런거 말고 진짜 대화하는게 어렵고 서로 피드백하고 이런게 안 맞는 익들 무슨일 해…? 다른 사람들이랑 일 할 때 그 사람의 기분을 신경써야하는게 너무 싫음 그게 나한테까지 영향이 오거든. 신경 안 쓰려고해도 내 성격이 이래서 안돼. 그래서 혼자 일 하거나 뭔가 연구하는 일을 하거나 이런게 맞다고 하는데 대체 뭘 해야할지 모르겠어.
|
그냥 사람 싫어 동물좋아 이런거 말고 진짜 대화하는게 어렵고 서로 피드백하고 이런게 안 맞는 익들 무슨일 해…? 다른 사람들이랑 일 할 때 그 사람의 기분을 신경써야하는게 너무 싫음 그게 나한테까지 영향이 오거든. 신경 안 쓰려고해도 내 성격이 이래서 안돼. 그래서 혼자 일 하거나 뭔가 연구하는 일을 하거나 이런게 맞다고 하는데 대체 뭘 해야할지 모르겠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