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남친네 회사 동기들이나 직장 동료들 보면 특징이 대체적으로
생각보다 상대분 여자 직업이나 학력을 많이 보지않는거같음
1. 키
2. 비율
3. 얼굴
이 세개 보는거같은데 그렇다고 무직 백수는 안되고 적당히 4년제 대학교 졸업하고 외모 잘 꾸미고 성격 밝고 가정적인 여자 좋아하는거같음 요리 잘하고 꽃꽂이나 운동같은 여성적인 취미 가진거 좋아함 과거에 놀지않고 조신한데
월 한 200-300 정도 벌면 통과 더 많이벌고 학력 좋으면 당연히 더 좋지만 기본 컷트가 높진않음 본인들이 잘 버니까 와이프까지 잘 벌어야한다는 마인드는 생각보다 많지않은거같음
대신 와이프가 가정적이라서 10시 출근 4시 퇴근 이런 회사에 다니면서 워리벨 좋고 일 안 바빠서 집에서 케어 해주길 바라는거같음
그리고 생각보다 딩크가 많음 전문직 처럼 많이 벌지도 못하고 애 낳으면 외벌이 해여할수도있으니까 그냥 딩크로 골프 치고 여행 다니면서 돈 펑펑 쓰고 다니는걸 선호하는거같음
결론 여자는 요리 잘하고 가정적이며 밝고 순수하고 나만 바라보는 현모양처에 외모가 좋아야함

인스티즈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