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48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2
외국처럼 입양전에 레퍼런스 체크 받고
키우면 반려동물세 내야하고
그 세금으로 반려동물 아플때 병원비 지원해주는 그런 시스템이 됐으면 좋겠어ㅠㅠ
무턱대고 지 멘탈건강해졌으면 좋겠다 집에 애 있어서 키울려고 한다 이런 상종 못할 노답 인간들이 키울 생각도 못하게 하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세금내고 나라에서 관리 및 지원해줬음 좋겠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키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ㄱ ㅐ ㄴ ㅏ So 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병원비도 통일좀 했으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세금내도 되니까
병원비 제발ㅠㅠ
울집 강아지 아픈데 병원비 ㅎㄷㄷ 해 진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쓰니 글대로만 해주면 나도 얼마든지 낼 의향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333 제발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444 입양이 어려웠으면 좋겠어ㅜ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5555555555555555555555555555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66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77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동물세 엄청 많이 받아야 할듯
그리고 집 평수(자가인지 월세인지 구별)대비로 해서 키우게 하고
그래도 동물병원비가 비싸니싸는 아예 사람이랑 별도로 기관 운영을 해야하고 사람도 배치하니 진짜 돈 있고 키우고 싶은사람만 키울 수 있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리고 동물 등록 안하면 과태료 나 벌금형 하고 신고자한테 포상하게 하고 그래야함.
개인적으로 동물세는 아예 적자 운영 안나게 그냥 할려고 하면 세금 얼마정도 나올까? 한달에 그냥 기본 한달에 백만원 무조건 이상 나오게 해야한다고 생각해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옆집에 하루쟁일 싸우는 중년 부부집 있는데
강아지 2마리 있더라.. 내 어린시절 키우던 강아지 생각나고 그래서 맘 아프더라
울집도 엄빠 오질라게 싸우고 나도 피해보고 울강위도 피해보고 어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반려묘 키운지 13년 넘었지만 반려동물세 적극 찬성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인정이다 이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
그리고 아예 입양자체를 어렵게 해야함
난 애견샵 다 불법으로 간주하고 처벌 쎄게 먹이고
입양은 무조건 유기견,묘보호소에서만 가능하게 만들어야한다고 생각함

유기견보호소에서 입양보낼때는 원래 기본적으로 보호자가 어떤 사람인지 체크하고 면담후에 보내는거니까 1차적으로 거를수 있고
입양보낼때 보호소에 소액의 등록비용 내고 의무적으로 인식칩 등록한뒤에 입양가능하게 해서 유기할 시에 처벌도 엄청 강하게 먹여야 됨
그리고 1년에 1,2번 반려동물세 내고
어차피 광견병주사 1년에 한번 맞춰야하니까 동물병원에 필수적으로 1번은 방문해야하고 혹시 학대 정황이 보이면 병원에서 바로 신고할수있는 시스템도 갖춰야한다고 생각함
이런것도 다 세금으로 할 수 있겠지

그리고 맹견 입양시에는 별도의 시험이나 자격증 소지안하면 입양 불가능하게 만들어야됨
그리고 동물카페도 불법으로 해야한다고 생각함. 외국인들 한국여행오면 동물카페 가는것도 하나의 코스로 잡는사람 많다고 알고있는데 그게 자국에선 불가능한 체험이라서 그런거고 그 나라에서는 그만큼 동물보호관련 법이 강하니까 동물카페가 불가능한거겠지
한국이 비정상인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너무너무 찬성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ㅇ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ㅇ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반려동물세 나온다 쳐도 얼마 걷지도 못하고 정부보조로 운영될텐데 그건 싫음 주변 지인들 보니까 병원 보니까 n천씩 쓰던데 각자 적금들어서 관리하는게 나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그렇개 생각함 솔직히 정부 보조 하나도 없게 해야지.
그정도면 한달에 반려동물세 몇백만원 무조건 내게해야함.
그거 관리하는 부서와 공무원 기관 뭐 이런거 생각하면 엄청 비싸게 측정하고 반려동물 키우는 사람 작년대비 이제 손해액 해서 매년 계속 정부 손해 안보게 증가시켜야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정도면 사람들 다 반대함 지금보다 토탈비용이 더 싸질걸 생각하고 낸다고 하는건데 매달 내는 비용이 크다? 백퍼 반대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러니깐 저렴해질거를 생각하는데 오히려 더 비싸질거를 생각해야한다고 여기만 봐도 저렴할꺼를 생각하잖아.
난 그생각이 잘못되었다고 생각하는 사람임.
그럼 이에 관하여 관리하는 인원들은? 그걸 생각해야지 자동차보험도 작년 사고대비로 특정차량이 사고비율이 높다면 내가 사고 안나도 같이 보험료 인상당하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강쥐 보험비로만 달에 10이상씩 나가는데 차라리 이 돈으로 반려동물세 내고 병원비 절감 받고싶음 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펫샵 공장 싹 사라지고 그랬음 좋겠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두마리키우는데 찬성~~
막키우는 사람 너무 많아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칩에 입양 동의서 작성한 사람 이름이랑 주민번호 넣고 유기하거나 실수로 잃어버린 사람도 벌금 쎄게 물었으면 좋겠다 지들이 문 줄 간수 똑바로 못하고 잃어버리는거 개답답 ㅋㅋ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비온다매
16:40 l 조회 1
일본사는데 한일 국적+미국 국적 갖고 있는애 봄
16:39 l 조회 7
양악 후에 코 변형온거 좀 나아진거같음8
16:39 l 조회 20
공무원 직렬 너무 고민되는데 어떻게 해야할까ㅠ 1
16:38 l 조회 9
이번에 생긴 청년미래적금은 특별중도해지? 안되지? 1
16:38 l 조회 5
귓볼 뚫고 구멍 완전히 안아플때까지가1
16:38 l 조회 4
아 팀장 줘패고싶다
16:38 l 조회 5
친절은 진심일 때보다 진심이 아닐 때 더 가치있다
16:38 l 조회 4
와 오늘 오후에 194에 주식 sk 스퀘어 샀는데 13만원오름
16:38 l 조회 7
울 지역 빨리 재개발 됐음 좋겟당
16:37 l 조회 3
주식 한 번도 안 해봤는데 하이닉스 1주 살말1
16:37 l 조회 15
교수님이 밥 사준다는데 갈까?2
16:37 l 조회 15
주식 왜 안사?2
16:36 l 조회 32
렌즈 택배로 못받는거 열받네ㅠㅠ1
16:36 l 조회 35
걍 부모님들이 우리 나이대에 집사고 결혼한게 안믿김9
16:36 l 조회 23
오 무임승차 나이 상향한대5
16:36 l 조회 57
교사가 준7급이라고 하는데 일반 7급 공무원에 비해서 많이 받는 편이야?1
16:35 l 조회 22
근데 ㄹㅇ 계란찜에 밥 비벼먹는 사람이 있음?11
16:35 l 조회 61
아 원래 케이크 느끼해서 안 좋아했는데 임신하고 케이크만 땡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16:35 l 조회 8
오늘은 하닉이아니라 스퀘어가...대박이네5
16:35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