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처럼 입양전에 레퍼런스 체크 받고
키우면 반려동물세 내야하고
그 세금으로 반려동물 아플때 병원비 지원해주는 그런 시스템이 됐으면 좋겠어ㅠㅠ
무턱대고 지 멘탈건강해졌으면 좋겠다 집에 애 있어서 키울려고 한다 이런 상종 못할 노답 인간들이 키울 생각도 못하게 하
|
외국처럼 입양전에 레퍼런스 체크 받고 키우면 반려동물세 내야하고 그 세금으로 반려동물 아플때 병원비 지원해주는 그런 시스템이 됐으면 좋겠어ㅠㅠ 무턱대고 지 멘탈건강해졌으면 좋겠다 집에 애 있어서 키울려고 한다 이런 상종 못할 노답 인간들이 키울 생각도 못하게 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