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다 취업은 바로했는데작년은 면접보라는 연락이 많이와서일주일동안 평일내내 면접 봤다면이번에는 일주일에 2번정도 기회밖에 없었름..열람도 잘안하고 면접연락도 잘 안옴ㅜㅜㅜㅜ취준생들 다들 힘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