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수 풀려서 퇴사한 김에 쌍수를햇거든? 근데 라인이 너무 낮게잡혓어… 근데 쌍수때문에 한 세달은 쉬엇고 만약에 여기서 수정하면(의사가 수정해준다햇어) 세달은 붓기에 뭐에 더 쉬어야할텐데 그러면 백수 기간아 너무 길어져서 고민이여… 부모님이 취업안한다고 압박이 좀 잇으시거든…
이번에 수정할가 아니면 나중에 나이들어서나 또 풀리면 그 때 다시할가..?
|
쌍수 풀려서 퇴사한 김에 쌍수를햇거든? 근데 라인이 너무 낮게잡혓어… 근데 쌍수때문에 한 세달은 쉬엇고 만약에 여기서 수정하면(의사가 수정해준다햇어) 세달은 붓기에 뭐에 더 쉬어야할텐데 그러면 백수 기간아 너무 길어져서 고민이여… 부모님이 취업안한다고 압박이 좀 잇으시거든… 이번에 수정할가 아니면 나중에 나이들어서나 또 풀리면 그 때 다시할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