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청약 잘 아는 사람ㅜ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2/14/a222353679c3933d0128bdaa26bf4950.jpg)
주택청약종합저축 4년 4개월 26회 하다가
위에 청년주택드림청약통장으로 2년 3개월 이어서 하는 중인데!
첫번째꺼에서 두번째로 넘어올 때 횟수 +1해서 총 28회 납입중이라고 뜨는데 ㅜㅜ 그럼 첫번째 납입했던 26회는 리셋인거야?
|
주택청약종합저축 4년 4개월 26회 하다가 위에 청년주택드림청약통장으로 2년 3개월 이어서 하는 중인데! 첫번째꺼에서 두번째로 넘어올 때 횟수 +1해서 총 28회 납입중이라고 뜨는데 ㅜㅜ 그럼 첫번째 납입했던 26회는 리셋인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