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48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30


현타는 현타대로 계속 온다.. 세후로 270도 어디냐라고 생각했는데 

최근들어 그냥 너 32살에 이 월급이면 창피해야한다라고 들으니깐 하..

대표 사진
익인1
아득바득 모아서 역전하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주식으로 인생 환골탈태하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스펙이 어떤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코시국에 운좋게 졸업해서 그냥 주말 격주로 근무하는 사무직..
한국사 1급, 워드2급 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럼 걍 적절한 것 같은데 왜 현타가 와 주변 사람들은 많이 받아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전부터 이직은 준비하고 있고 이거저거 자격증 공부하고 있긴한데..

일단 요즘 하는 일이 상대적으로 많거든 생성형ai 쓸줄도 몰랐는데 사비로 이거저거 이용하고 만들고
뭐.. 제작하고 디자인하고 등등 내가 도대체 뭘 하는지도 모르겠고 이 업무가 내 업무는 아닌데 하면서 근데 돈은 돈대로 못받으니깐.. 이런 업무를 하면 최소 300은 받으면 할말 없지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솔직히 많지는 않은 급여지만 그럭저럭 살만한 급여임... 절대 저런 무시 받을 금액 아님 ㅠㅠ
걍 무시하자 저런 사람들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 그럼내가일할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뭐가창피해 사회1인분인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자기가 돈 더 얹어줄 것도 아니면서 그런 말들은 왜 하는지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엥ㅋㅋㅋㅋ 일하는게 어디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00 초반도 아니고 ㄱㅊ한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월급은 꾸준히 받아서 꾸준히 모으는 게 중요하지... 32살에 받아야되는 금액이 정해져있는 것도 아닌데 남 말에 휘둘리지 말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쓰니보다 적게 버는디 암생각 없었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렇게 생각하면 한도끝도 없더라..
그냥 회사에 출근해서 일하고 퇴근하면 딱! 회사일 신경안쓰는 업무정도라면 크게 현타 느낄 필요는 없어보여 ㅠ
물론 그걸 양분으로 퇴근 후 이것저것 자기계발하고 이직할거라면 적절한 자극은 좋겠지만 스스로 자괴감만 드는 무의미한 현타는 앞으로 최소 30년 이상 일해야하니까 굳이굳이 지금 주변이랑 비교해서 스트레스 받지 않는게 더 좋지않을까~ 힘내자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생각보다 물가대비 2030에 실수령 300이 힘든거지 본인이 적게 버는 게 아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세후 270이면 나쁘지 않은데..? 창피해 할 이유가 뭐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헐 270이면 괜찮은거 아닌가 게다가 세후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 주변사람들 먹금할 줄 아는것도 진짜 중요한거 같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하... 32살인데 실수령 210도 안 됨 큐큐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엉 나도 ㅠㅠ 힘내자 친구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누가 저런말 하는지는 몰라도 너무 귀담아 듣지는마;; 막말하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다들 월 300 연봉 4-5천 하는데 그렇게 받는 거 소수야 ^^;; 대부분 직장인이 200-300 사이에서 받아... 서비스업도 그렇고.. 그리고 많이 벌면 버는 만큼 정신이드 육체든 대체로 고되더라 돈아끼고 저축하면 많이 모아.. 내친구는 월 150 편의점 부모님이랑 해서 벌면서 저축해서 1억 넘게 모았어 나이 서른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35 250임ㅋㅋㅋ 예전에 380벌다가 너무 힘들어서 적당히 일하면서 적게버는곳인데 가끔 현타오긴해도 건강이 최고라는 생각으로 있다 !
지가 돈줄것도 아닌데 왜 저런말함 신경쓰지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 그걸 부끄러워할 정도면 걍 경제관념 박살난 현실 괴리자인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일단 그 정신 나간 애랑은 가까이 안 지내는 게 좋겠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문과중소사무직이면 낮은것도 아닌데...
세후 270이면 세전 300쯤 되는거 아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ㅇ 미치ㄴ 놈이 그런말함? 죽탱이 때려잡 ㅜ야깄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쓰니쓰니야 무슨소리니!! 절대 아니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ㄱㅊ은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음? 대다수의 사람이 그정도 벌고살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33살 세후 270보단 낫잖아 (는 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많이 버는 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난그거보다 적게 받고 쓰니보다 나이 많은데 집사고 차사고 다 했음 ㅋㅋㅋㅋ 중요한건 금액대비 근무강도지... 270받고 할만한 일 같으면 계속 하고 아니면 다른일 찾아봐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청미적 옮기려는데 궁금한거 있어 ㅠ
16:40 l 조회 3
아 비온다매
16:40 l 조회 4
일본사는데 한국+일본+미국 국적 갖고 있는애 봄
16:39 l 조회 10
양악 후에 코 변형온거 좀 나아진거같음9
16:39 l 조회 24
공무원 직렬 너무 고민되는데 어떻게 해야할까ㅠ 2
16:38 l 조회 11
이번에 생긴 청년미래적금은 특별중도해지? 안되지? 2
16:38 l 조회 7
귓볼 뚫고 구멍 완전히 안아플때까지가2
16:38 l 조회 10
아 팀장 줘패고싶다
16:38 l 조회 7
친절은 진심일 때보다 진심이 아닐 때 더 가치있다
16:38 l 조회 7 l 추천 1
와 오늘 오후에 194에 주식 sk 스퀘어 샀는데 13만원오름1
16:38 l 조회 10
울 지역 빨리 재개발 됐음 좋겟당
16:37 l 조회 4
주식 한 번도 안 해봤는데 하이닉스 1주 살말2
16:37 l 조회 19
교수님이 밥 사준다는데 갈까?4
16:37 l 조회 18
주식 왜 안사?2
16:36 l 조회 43
렌즈 택배로 못받는거 열받네ㅠㅠ1
16:36 l 조회 42
걍 부모님들이 우리 나이대에 집사고 결혼한게 안믿김12
16:36 l 조회 26
오 무임승차 나이 상향한대6
16:36 l 조회 63
교사가 준7급이라고 하는데 일반 7급 공무원에 비해서 많이 받는 편이야?3
16:35 l 조회 31
근데 ㄹㅇ 계란찜에 밥 비벼먹는 사람이 있음?11
16:35 l 조회 66
아 원래 케이크 느끼해서 안 좋아했는데 임신하고 케이크만 땡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16:35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