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49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6
나는 24평에서 시작하고 싶은데 18평형으로 시작하자고 해서
대표 사진
익인1
ㄱㅊ한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애기 낳을거면... 18평에 짐이나 가구 많이 들여놓지마셈..ㅜㅜ 왜냐면 내가 그랬다가 지금 곤란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매매? 둘이살기엔 괜찮은데 애기생각하면 24가 좋긴하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애기생각 바로 없으면 신혼 몇년 살긴 좋아
내가 지금 15평에서 둘이 3년째 살고있고 내년에 애기계획있어서 지금 이사갈 준비하는중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기 생각이 아예없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애기 계획이 언제냐에 따라 달라질 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단 둘이 n년 사는거면 ㄱㅊㄱㅊ
대신 거기서 평생 살거 아니니까 넘 큰거는 안들여놓는게 조음
좀 미니멀하게 살아야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단둘이 사는건데 남자친구는 여기서 10년 넘게 살 생각이라서.. ㅋㅋㅋ그럴꺼면 더 큰곳 가고싶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주변에 그런 친구들은 일단 있는 가구가전으로 살다가 평수 넓혀서 이사갈 때 새로 가전가구 맞춰서 이사하드라! 초반에 둘이 벌어서 바짝 돈모으고~ 괜춘해 보이더라구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매매 아님 작은곳에서 넓혀가는게 나아. 혈육 30평대 신축아파트 전세 살다가 이사가야해서 알아보는데 이것보다 작은건 눈에 들어오지도 않는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울언니가 18평에서 간단하게 시작해서 2년차에 애기 낳고 유치원 들어갈 때 쯤 32평 매매로 이사감 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둘이선 충분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 정도면 애 하나까진 넉넉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신혼이면 앞으로 넓혀가면 되는거여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애기 1년 이후에 나을꺼면 처음은 그래도 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둘이선 18평도 괜찮았는데 임신하면서 이사함!
18평대 집 보러 다닐때도 기존 살고있는 사람을 반이상이 신혼부부+애기 낳고 집 좁아서 넓혀간다는 케이스긴 했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13평에서 시작했는데 애기 낳고 24평으로 이사했음. 지역따라 다를거 같은데 서울에서 24평으로 시작하기 진짜 빡세더라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냐 18평도 충분해,,
우리는 구축 19평 아파트 시작인데 좋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16평 사는데 좁아ㅠ 신혼이라 이것저것 꾸미고싶은데 한계가 있더라고 근데 구조마다 다르긴하겠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걍 서민 기준이면 애 낳고도 살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초딩 때 친구집 놀러갔을 때 친구집 18평이었던 거 생각난다 4인가족이었어 방 두개였고
그래도 잘 살더라 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구조만 잘빠지면 거실+방두개 나올텐데 살만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잠깐 거쳐가는거면 18 충분.. 33평 둘이 사는데 방 두개 아예 안써
근데 10년 넘게는 좀 그렇다 최소 27은 가야될거같은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3년 있다가 나가면 ㄱㅊ은데 10년 살 계획이라고? 그럼 24평이 낫지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식자랑할거면 자산인증이라도 해라
16:41 l 조회 1
쌰갈 러브버그 미친 개징그러워
16:40 l 조회 2
배고픈데 밥해먹기귀찬ㄹ나
16:40 l 조회 2
주식 부담스러우면 한주라도 사는게 이득같음
16:40 l 조회 5
나는 삼전에 몇년간 묶여있다가 오르기 직전에 팜..
16:40 l 조회 4
청미적 옮기려는데 궁금한거 있어 ㅠ 1
16:40 l 조회 3
아 비온다매2
16:40 l 조회 7
일본사는데 한국+일본+미국 국적 갖고 있는애 봄
16:39 l 조회 13
본인표출 양악 후에 코 변형온거 좀 나아진거같음11
16:39 l 조회 30
공무원 직렬 너무 고민되는데 어떻게 해야할까ㅠ 4
16:38 l 조회 17
이번에 생긴 청년미래적금은 특별중도해지? 안되지? 3
16:38 l 조회 9
귓볼 뚫고 구멍 완전히 안아플때까지가3
16:38 l 조회 10
아 팀장 줘패고싶다
16:38 l 조회 7
친절은 진심일 때보다 진심이 아닐 때 더 가치있다
16:38 l 조회 7 l 추천 1
와 오늘 오후에 194에 주식 sk 스퀘어 샀는데 13만원오름2
16:38 l 조회 15
울 지역 빨리 재개발 됐음 좋겟당
16:37 l 조회 4
주식 한 번도 안 해봤는데 하이닉스 1주 살말3
16:37 l 조회 24
교수님이 밥 사준다는데 갈까?6
16:37 l 조회 18
주식 왜 안사?2
16:36 l 조회 47
렌즈 택배로 못받는거 열받네ㅠㅠ1
16:36 l 조회 4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