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왜 첫주에 다 빼고 3주 유지 느낌으로 빠지지…? 일주일에 4키로 빠지고 나머지 3주동안 1키로 빠짐지금 두달째인데 2.5 맞을 때도 그랫고 이번에 5로 올려서 맞을 때도 그럼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