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사한지 이주차인데 진짜 여기 사무실에 15명 있는데아무도 사적인 얘기 안한다??업무얘기 하고 끝.진짜 하루종일 사수한테 뭐 물어보는거 말고는누구랑 대화를 안해서 너무 힘든건 처음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