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지방직 시험 엄청 쉬웠다고 한거 알고있고
한능검 2월에 따고 공부는 3월쯤부터 제대로 했어
이번 지방식시험 경험삼아 가서 봤고 가채점 했을때
국어 90 영어 100 한국사 100(어차피 없어질건데 한능검 땄던걸로 기억 되새겨서 그냥 시간남아서 풀었어)
선택1 35점 과락(이건 아예 공부 시작도 못해서 한번호로 다찍었어) 선택2 75점
선택2는 이론은 한번 다 돌린건데도 75점 나왔어
선택과목 하나는 아직 시작도 못해서 무섭긴한데
열심히 하면 가능성 있겠지?
그냥 용기 얻고싶어서 답정너야 ..........

인스티즈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