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내가 키울걸그랬나 이런 후회,,,,혼자 살긴하는데 가족이 개털 알러지있기도하고 2주에 한번씩 본가에 내려가는데 분리불안이 심했어서 집에 두고 못가고 그래서 입양기회가 왔을때 보냈거든... 나보다 더 좋은 환경이라 머리로는 잘 보냈다 어차피 임보였으니까 보내는게 맞다 하는데 마음으로는 못해준것만 생각나서,,,,다시 데려오면 더 잘할수있을거같은데 이런 생각만 들고 일상생활이 너무 힘들어ㅠㅠㅠㅠ
|
그냥 내가 키울걸그랬나 이런 후회,,,,혼자 살긴하는데 가족이 개털 알러지있기도하고 2주에 한번씩 본가에 내려가는데 분리불안이 심했어서 집에 두고 못가고 그래서 입양기회가 왔을때 보냈거든... 나보다 더 좋은 환경이라 머리로는 잘 보냈다 어차피 임보였으니까 보내는게 맞다 하는데 마음으로는 못해준것만 생각나서,,,,다시 데려오면 더 잘할수있을거같은데 이런 생각만 들고 일상생활이 너무 힘들어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