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국수 해먹고 남은 국물ㅋㅋㅋㅋㅋㅋ
우유에 콩 엄청 많이 넣고 갈기만 한 거
밤에 배고파서 마셨는데 가위눌리고 2시간만에 깸ㅠ
찾아보니까 콩이랑 우유에 멜라토닌을 만들어내는 성분이 많이 들어있대
나 멜라토닌 먹어도 가위눌려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건강한 야식이라고 좋아했는데 배신감 들음 정신적으로 안건강해짐 후
|
콩국수 해먹고 남은 국물ㅋㅋㅋㅋㅋㅋ 우유에 콩 엄청 많이 넣고 갈기만 한 거 밤에 배고파서 마셨는데 가위눌리고 2시간만에 깸ㅠ 찾아보니까 콩이랑 우유에 멜라토닌을 만들어내는 성분이 많이 들어있대 나 멜라토닌 먹어도 가위눌려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건강한 야식이라고 좋아했는데 배신감 들음 정신적으로 안건강해짐 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