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은 딱히 안하고 걷는 것만 함..
대학생이니까 가능한 것 같아.. 직장인이면 힘들어서 못했을 고 같음..ㅠ
아침은 원래 안 먹음. 그냥 물..?
점심엔 도시락 싸서 먹음. 샐러드나 야채랑 고기 찐 거.. 계란밥. 닭가슴살..샌드위치 이런 거. 서브웨이나 햄버거 산 거 반 남겨서 싸간 적도 있엉
저녁 뭘 먹든 반만 먹었음. 배 안고프면 안 먹거나
항상 오후 6시 전에 먹었고. 그 이후론 안 먹음.
적어도 자정안에 잠들었음.
과자, 아이스크림 이런 거 군것질 x, 당류 많은 거(요거트, 슬러시, 파르페 x) 안 먹기, 배달은 일주일에 딱 한 번(배 좀 차면 그만먹기, 아니면 접시에 덜어서 먹기)
카페에선 아메리카노나 두유로 바꾼 거 먹기.
빵, 디저트, 탄산 xxxxx. 난 제로탄산들도 안 먹음 걍
일단 뭘 먹어도 반 남기는 거...? 조금씩 덜어서 먹는 거.
물 많이 먹고.. 유산균이랑 약들 챙겨먹기(변비 올 수 있다고 하던데), 잘 씹어먹기..등등
근육 다 빠지고 뭐 안 좋다해도 옷테가 바뀌니까 좋음 걍 ㅎㅎ
63 -> 56이얌 두 달했오.. 안 빠지는 게 이상하긴 하네.. 써보니까.
더 뺄 생각은 없고 유지만 할려고

인스티즈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