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좋아함. 가끔 악세사리 넘사급도 몇개 있어서, 그걸 끼면 반응 3개임.
1. 시선은 자꾸 가는데 따로 언급은 안하는 부류.
2. 우와 너 잘사나보다. 이쁘다!! (그저 인정하는부류)
3. 찐이야? (어떤 어투로 묻든 그냥 자격지심쩌는얘들)
3. 경우에서 걍 찐이다 짭이다 입다툼하는것도 수준 떨어져서
매번 걍 부모님이 사주셧따 ㅋ 걍 주식 좀 잘되서 내게 주는선물
삿다 이렇게 넘기는데 그것마저도 귀찮아서 좀 꼽주면서 답끊는
느낌머있을까 걍 저 질문하는 얘들이 다 하나같이 마음에안들엇슴

인스티즈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