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역술가님 쇼츠 많이 나와서 월급쟁이 사주 보는데 나 정재밖에 없거든 편재 없고 ??? 완전 월급쟁이 사주 ㅇㅇ
정재는 월급쟁이 사주래 근데 댓글에 누가 정재 밖에 없는데 이번 불장에 나방같이 뛰어들었다고 달았는데 대댓에 대운이나 세운에 편재 들어왔을 거라는거야
확인해봤는데 나 대운에 편재 들어옴… 나 진심 작년까지 예적금만 하다가 갑자기 예적금 다 해지하고 올해 주식에 1억 넣었거든 ………
사주 개신기하다
|
요즘 역술가님 쇼츠 많이 나와서 월급쟁이 사주 보는데 나 정재밖에 없거든 편재 없고 ??? 완전 월급쟁이 사주 ㅇㅇ 정재는 월급쟁이 사주래 근데 댓글에 누가 정재 밖에 없는데 이번 불장에 나방같이 뛰어들었다고 달았는데 대댓에 대운이나 세운에 편재 들어왔을 거라는거야 확인해봤는데 나 대운에 편재 들어옴… 나 진심 작년까지 예적금만 하다가 갑자기 예적금 다 해지하고 올해 주식에 1억 넣었거든 ……… 사주 개신기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