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사해서 부서이동을 두번해봤는데 할때마다 원래 팀에서 이만큼 차분하고 일잘하고 성격 좋은 사람 없었는데 가게돼서 너무 아쉽다 라는 말 듣는데 그럼 어느정도 내 몫은 잘 하고 있었던거라고 생각해도 되나? 아님 그냥 모두한테 하는 입에 발린 말일까? ㅋㅋㅋㅠ
|
입사해서 부서이동을 두번해봤는데 할때마다 원래 팀에서 이만큼 차분하고 일잘하고 성격 좋은 사람 없었는데 가게돼서 너무 아쉽다 라는 말 듣는데 그럼 어느정도 내 몫은 잘 하고 있었던거라고 생각해도 되나? 아님 그냥 모두한테 하는 입에 발린 말일까? ㅋㅋㅋ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