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에서 공사하는데 잠시 차지나가게 비켜달라 그러면 다른친구들같은 경우는 걍 비키고 신경 안쓰거나 계속 하던얘기 할텐데 얘는 여기 사람 다니는길인데 왜 사람보고 비키래? 이러면서 째려봄... 얘 인성이 그렇게 안좋은건 아닌데 이런 비슷한경우가 좀 있거든 같이다니면... 걍 당황스러움 직장생활 많이 힘든가싶고
|
길에서 공사하는데 잠시 차지나가게 비켜달라 그러면 다른친구들같은 경우는 걍 비키고 신경 안쓰거나 계속 하던얘기 할텐데 얘는 여기 사람 다니는길인데 왜 사람보고 비키래? 이러면서 째려봄... 얘 인성이 그렇게 안좋은건 아닌데 이런 비슷한경우가 좀 있거든 같이다니면... 걍 당황스러움 직장생활 많이 힘든가싶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