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기감춰둘 내용을 여기에 입력하세요이전에 간호사였어서 영양제나 건강 관련된거 엄청 챙기거든진짜 배고프면 간식으로 견과류 먹고 점심에는 닭가슴살+고구마/바나나 이런것만 먹어밥도 안먹고 액상과당도 아예 안먹어저렇게 먹으면 엄렁 슬림해야될 것 같은데 걍 건장해나는 머릿속에 디저트, 밥 생각밖에 없는데 이런 나보다 체격 좋거든 왤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