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내가 겁내 이기적인건데 예랑이 부모님이 너무 싫어.. 평생 볼 자신이 없음우리부모님도 단점이 있고 나도 단점이 있는거 알지만.. 예랑이 부모님 단점이 너무 크게 보여 하 우짜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