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시준비하다 이번에 포기하고 취업하려는데 공백이 너무너무 길어... 2년제 세무회계학과나왔고 공시준비 5년했어.... 그동안 따뒀던 자격증도 다 만료됐고
자겨증따고 차차 준비하고 하면 공백6년될것같은데 취업할수있을까 세무사무소같은데 다 갓졸업한 사람들만 뽑나?
컴활2급이랑 전산세무2급이나 1급까지 따고 지원서내보려고
|
공시준비하다 이번에 포기하고 취업하려는데 공백이 너무너무 길어... 2년제 세무회계학과나왔고 공시준비 5년했어.... 그동안 따뒀던 자격증도 다 만료됐고 자겨증따고 차차 준비하고 하면 공백6년될것같은데 취업할수있을까 세무사무소같은데 다 갓졸업한 사람들만 뽑나? 컴활2급이랑 전산세무2급이나 1급까지 따고 지원서내보려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