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독 커뮤 많이하는 애들이
한국 갈라파고스화 되어가는 것에 대해 비판하면
아주 학을 떼고 난리치더라
틀린 말도 아닌데 대체
무슨 포인트에 화 내는걸까?
불필요한 본인인증 강요
전화번호 개통하는데 얼굴 인증을 쳐해야함
금융도 아니고 통신 수단 만드는데 ㅋㅋㅋㅋ
인터넷 검열은 엄청나게 심함
이것들을 인정하기 싫은건가?
커뮤츙들 왜그러지
|
유독 커뮤 많이하는 애들이 한국 갈라파고스화 되어가는 것에 대해 비판하면 아주 학을 떼고 난리치더라 틀린 말도 아닌데 대체 무슨 포인트에 화 내는걸까? 불필요한 본인인증 강요 전화번호 개통하는데 얼굴 인증을 쳐해야함 금융도 아니고 통신 수단 만드는데 ㅋㅋㅋㅋ 인터넷 검열은 엄청나게 심함 이것들을 인정하기 싫은건가? 커뮤츙들 왜그러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