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네 부부랑 나 이렇게 셋이 같이 살거든
(이 집은 언니 결혼 전에랑 언니랑 나랑 같이 돈 모아서 구한 전세 집임)
처음엔 형부가 되게 언니한테 잘해주네 자상하네 이 정도였는데 요즘 점점 그런 생각하는 빈도가 높아지는 거 같음
몰랑몰랑한 감정도 생기는 거 같고 아미친 진짜
9월까지만 같이 사는 거라 시간 지나면 괜찮아질 거 같은데 아
근데 진짜 내가 지금까지 남자 좋아했던 패턴이랑 똑같은 느낌이라 너무 무서움
항상 그 남자 그냥 인간적으로 괜찮네에서 시작해서 점점 그 사람 생각하는 빈도가 올라가다가 결국 하루 종일 그사람 생각만 하다 좋아하게 되버림
지금 거의 '그 사람 생각하는 빈도 올라가다가' 레벨임
아 미친 진짜...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