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61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9

하닉 188에 탔다가 200대에 팔아가지고 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뒤늦게 스퀘어에 타봅니다...... 

껄껄껄......... 


대표 사진
개미1
나랑 똑같다... 나는 210에 사고 230에 팔앗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글쓴개미
하ㅠㅠㅠㅠㅠㅠ 진짜 지금 하닉보면 겁나 아깝다
어제
대표 사진
개미2
나도탔다 2064000원
어제
대표 사진
글쓴개미
지금 더 탈까 백번 고민중...
250~300 되면 털고 다음 조정때 다시 탈까 말까...

어제
대표 사진
개미2
얼마에샀어? 나도 하나더살까함
어제
대표 사진
글쓴개미
나 205 ... 도진개진이여
어제
대표 사진
개미2
이거 사서 부자되자 난 하닉으로 손해본 머저리 ㅋㅋ패닉셀
어제
대표 사진
글쓴개미
2에게
더 샀니? 아 나 놓침 ㅠ

어제
대표 사진
개미2
글쓴이에게
뮷샀어 막오르네 내일 아침에 폭락하면 사자

어제
대표 사진
글쓴개미
2에게
낼 알람 맞춰놔야지... 와 씨 진짜 오르는거보고 토할거같음ㅋ쿠ㅜㅜㅜㅜㅜ

어제
대표 사진
개미2
글쓴이에게
갑자기많이올라서 수익낸사람들 내일나갈거같아 우리나가지말고 이번엔버티자 하닉때매쓰라림

어제
대표 사진
글쓴개미
2에게
꼭.. 붙어있기로 해.. 🐜🐜

어제
대표 사진
개미3
나도205탑승...lg손절함
어제
대표 사진
글쓴개미
잘탔다 우리
어제
대표 사진
개미3
신난다
어제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익들이 분석한 종목중에 장투로 가져갈 주식 뭐야1
22:02 l 조회 28
속슬 개물렷네1
22:00 l 조회 61
한번도 안 잃다가 뭔 자신감 생겨서 오늘 하닉스퀘어 추매했는데1
21:47 l 조회 169
어 앱 지우면 그만이야~
21:42 l 조회 30
현시점 승리자3
21:36 l 조회 284
쏙슬 더 떨궈라 추매나 할랜다1
21:28 l 조회 33
로봇주 살려.... 2
21:17 l 조회 85
장투가 이런건가
21:10 l 조회 54
나 그동안 뭔 일 터져도 냅두고 패닉셀 한번도 안했는디11
21:07 l 조회 412
누가 나한테 잡주 잡잡주 잡주 이거 보여줬냐
21:03 l 조회 41
스엑 220불에 10주잇는데 이거 얼마나 물린거지
21:01 l 조회 35
오늘 폰손실 -1,200.....
21:00 l 조회 49
나뚜면 오르는거 안다3
20:57 l 조회 182
마이크론 주주들 잇니… 4
20:42 l 조회 141
난 혹시 내일 안 떨어지면 오늘 안 산 거 후회할까봐4
20:33 l 조회 324
지금 주식 시장에서 돈 번 사람 몇프롤까3
20:30 l 조회 159
너넨 양전인 종목을 잘팔아 음전인 종목을 잘팔아?2
20:28 l 조회 51
나 지금까지 패닉셀 3번했는데2
20:23 l 조회 211
다들지금 미장 국장 하락 어떻게봐?7
20:19 l 조회 244
근데 난 오늘 6월 8일보다 덜 공포인 것 같아6
20:16 l 조회 307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2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