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63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8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연락은 언젠가 받고싶은데 카톡 말고 인스타랑 전화 문자 차단은 안했어
연락할 방법은 충분히 있어서... 카톡만 차단했는데 나중에 연락받고싶으면 카톡 차단 풀어야할까..??
대표 사진
둥이1
근데 노컨택할때 왜 차단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먼가 난 차단당하면 생각나는게 아니라 걍 맘정리할 거 같아서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헤어진지 두달됐는데 프사 바꾸고 싶은 상황이면 그냥 냅두고 바꾸는 게 나아? 나 원래는 상대 배사 내려갔는지 확인하는 버릇 고치려고 상대 카톡 친식하고 프사 바꾸려했거든. 친삭만 하면 상대의 업데이트한 친구 목록엔 내가 뜨긴 뜨니까.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목적이 뭔데...? 상대 신경도 안 쓸 거 같음 두 달이면 걍 맘대오 하삼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연락 기다리는 마음 반+나도 이제 마음정리된 상태 반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2에게
그럼 걍 보이게 바꾸삼 노컨 하다가 좀 지나면 예쁜사진 잘지내는사진 올리는거 까지가 노컨 아님?
잊혀지겟다 그러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1에게
차단당하면 맘정리될 것 같다했잖아. 친삭 당한거는 상대가 알아도 큰 영향은 없겠지? 나는 상대 프로필 그만 보고싶은 마음이라서.. 글고 어차피 친삭은 내 현재 프사+배사까지는 볼 수 있으니까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2에게
근데 너 혼자 안절부절 하는거 보니까 상대는 진자 아~무 신경도 안 쓸 거 같은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1에게
아는데 어쩔수없어 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2에게
ㅋㅋㅋㅋ두 달이나 됐음 신경좀 끄라 이제 에너지 아까버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1에게
진짜로 헤어진건 한달정도 되어서ㅠㅠ 아직은 신경쓰여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따귀 때리고옴
22:19 l 조회 1
이런 감정이드는거면 재회 안하는게 맞아?
22:18 l 조회 3
미남을 애인으로 만드는 법 ㅇㄱㄹㅇ임1
22:18 l 조회 10
남자들 관심 없어도 상대방 파마한 거 알아봐..?1
22:17 l 조회 4
남익 예전에 관심 있던 사람이랑 오랜만에 연락 아닌 연락 하는데
22:17 l 조회 8
20살 남자 30살 여자 별로지?4
22:17 l 조회 8
궁금한게 서운함 얘기없이 연애가능해? 4
22:15 l 조회 14
남익들한테 궁금함점2
22:15 l 조회 9
이별 혹시 죄책감 덜기 위해서 전애인한테 연락하거나 받아본적 있어? 전애인한테 연락왔어2
22:14 l 조회 13
어떡해 사내 짝남한테 쌍방인줄 알고 들이댔는데 부담스러워하시는 것 같아 ㅜㅜ
22:14 l 조회 7
본인표출 이별 얘드라..전애인 대체 왜 물건 이렇게 안보내주는거임,,? 9
22:13 l 조회 31
infj인데 궁금한거 있는 사람1
22:12 l 조회 15
엣팁 남익 궁물 받음7
22:11 l 조회 12
잇프피남이 안읽씹하다가 내가 차단하니까 그제서야 읽었던데 뭔심리냐 5
22:10 l 조회 14
istp 잇팁 여자 썸 2
22:08 l 조회 16
잘생긴 남자 만나니까 걍 이리저리 자랑하고 다니고 싶다
22:06 l 조회 27
이별 istj 올차단 후 3주뒤 카톡만 친구추가 4
22:05 l 조회 19
꼭 결혼할거라고 무슨 일이 생겨도 평생 곁에 있을거라 했는데 4
22:04 l 조회 32
이러면 안되는데 애인 약간..한심해ㅠ 나 넘 예민한가
22:04 l 조회 18
일주년인데 고민고민
22:04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