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했었고 일 잘해서 수습 조기 통과해서 정규직이었음
근데 왕복 4시간 거리+3일 차부터 야근해서 4개월 넘게 매일 11시 반 퇴근 > 택시비 나온 걸로 택시 타고 집 오면 12시 반이었음..ㅋㅋㅋ
그래서 참다 참다 5개월 차에 그만뒀는데 그 후로 엄마는 올해까진 쉬고 가족 여행 가자고 하고 아빠는 쉬는 김에 운전면허 따라고 카드 쥐어주고 남자친구도 너무 급하게 취업하려고 하지 말라면서 호텔 예약함
직장복은 없어도 인복은 좋은듯🥹🥹🥹
|
취업했었고 일 잘해서 수습 조기 통과해서 정규직이었음 근데 왕복 4시간 거리+3일 차부터 야근해서 4개월 넘게 매일 11시 반 퇴근 > 택시비 나온 걸로 택시 타고 집 오면 12시 반이었음..ㅋㅋㅋ 그래서 참다 참다 5개월 차에 그만뒀는데 그 후로 엄마는 올해까진 쉬고 가족 여행 가자고 하고 아빠는 쉬는 김에 운전면허 따라고 카드 쥐어주고 남자친구도 너무 급하게 취업하려고 하지 말라면서 호텔 예약함 직장복은 없어도 인복은 좋은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