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잊고 일상 보내기에는 정신적 데미지때문에 약간 힘들고다른 사람 만나면 잊혀질 것 같긴하지만 주변에 아는 사람이 없고일주일 지났는데 붙잡기에는 늦은 것 같아 노차단 안읽씹이라 시간이 답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