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69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잊고 일상 보내기에는 정신적 데미지때문에 약간 힘들고
다른 사람 만나면 잊혀질 것 같긴하지만 주변에 아는 사람이 없고
일주일 지났는데 붙잡기에는 늦은 것 같아 노차단 안읽씹이라 
시간이 답인가

대표 사진
둥이1
한달 만난 잠수충을 왜 붙잡아 정신 체리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냥 억울해서 장문 메시지라도 보내고 싶은데 참는 중...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보내지마.. ㄴㄴ 다 잊고 새 삶 살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어떻게 인생 두번째 연애에 이런 사단이 났을까 회피형일 거라고 상상도 못했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금방 ㄱㅊ아질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럼 좋을텐데 참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 두달 만나고 환승 당한 적 있는데 진짜 힘들고 데미지 컸거든? 근데 훨씬 더 좋은 사람 만나서 잘 지내고 있어 쓰니도 그냥 지나가는 사람이라고 생각하고 새 연애할 준비하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5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따귀 때리고옴
22:19 l 조회 1
이런 감정이드는거면 재회 안하는게 맞아?
22:18 l 조회 3
미남을 애인으로 만드는 법 ㅇㄱㄹㅇ임1
22:18 l 조회 10
남자들 관심 없어도 상대방 파마한 거 알아봐..?1
22:17 l 조회 4
남익 예전에 관심 있던 사람이랑 오랜만에 연락 아닌 연락 하는데
22:17 l 조회 8
20살 남자 30살 여자 별로지?4
22:17 l 조회 8
궁금한게 서운함 얘기없이 연애가능해? 4
22:15 l 조회 14
남익들한테 궁금함점2
22:15 l 조회 9
이별 혹시 죄책감 덜기 위해서 전애인한테 연락하거나 받아본적 있어? 전애인한테 연락왔어2
22:14 l 조회 13
어떡해 사내 짝남한테 쌍방인줄 알고 들이댔는데 부담스러워하시는 것 같아 ㅜㅜ
22:14 l 조회 7
본인표출 이별 얘드라..전애인 대체 왜 물건 이렇게 안보내주는거임,,? 9
22:13 l 조회 31
infj인데 궁금한거 있는 사람1
22:12 l 조회 15
엣팁 남익 궁물 받음7
22:11 l 조회 12
잇프피남이 안읽씹하다가 내가 차단하니까 그제서야 읽었던데 뭔심리냐 5
22:10 l 조회 14
istp 잇팁 여자 썸 2
22:08 l 조회 16
잘생긴 남자 만나니까 걍 이리저리 자랑하고 다니고 싶다
22:06 l 조회 27
이별 istj 올차단 후 3주뒤 카톡만 친구추가 4
22:05 l 조회 19
꼭 결혼할거라고 무슨 일이 생겨도 평생 곁에 있을거라 했는데 4
22:04 l 조회 32
이러면 안되는데 애인 약간..한심해ㅠ 나 넘 예민한가
22:04 l 조회 18
일주년인데 고민고민
22:04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