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밥을 햇반 데워서 주시더라... 국밥도 맛있는 맛도 아니었고ㅠㅠ 다른 리뷰 보면 꼭 주시던 반찬도 안주셔서 물어봤는데 그냥 씹으시더라.. 못 들으셨나 계산할때 또 물어봤는데 또 씹음...
방금 갔다온거 아니고 낮에 갔다왔었어.. 여자 1인 혼밥이라 그런가ㅠ
|
무슨 밥을 햇반 데워서 주시더라... 국밥도 맛있는 맛도 아니었고ㅠㅠ 다른 리뷰 보면 꼭 주시던 반찬도 안주셔서 물어봤는데 그냥 씹으시더라.. 못 들으셨나 계산할때 또 물어봤는데 또 씹음... 방금 갔다온거 아니고 낮에 갔다왔었어.. 여자 1인 혼밥이라 그런가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