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0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키움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3

100만 넘는 채널 가지고 있었는데

그거 다 포기하고 새로 시작하고

알바도 하고 학교도 들어가면서 새로운걸 시작했네


솔직히 100만 채널도 그 수익도 포기하기 쉽지 않았을텐데

대단해

대표 사진
익인1
다 관둔 이유 보면 ㄹㅇ 관둘만하더라 스트레스 엄청 받았을듯
8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ㅁㅈㅠㅠ
8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블투 스피커 사려다가 웬만한건 맥북 스피커가 더 좋대서 참음ㅋㅋㅋㅋㅋㅋㅋㅋ1
11:06 l 조회 11
그냥 하닉 내려가도 그냥 아 내려갔구나지 팔아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하진 않음3
11:06 l 조회 110
3개월 주기로 전체염색 하는 거 오바..? ㅠㅠ1
11:06 l 조회 15
서울에서 집 구하기 진짜 힘들당4
11:05 l 조회 23
반도체없음 청년으로서..3
11:05 l 조회 120
컴활 2급 cbt 기출풀면 합격나오는데1
11:05 l 조회 15
하닉 나는 연말까진 들고있을라고,,,,,,
11:05 l 조회 36
이럴 때 쏠탑투 같은 거 주섬주섬 담는 중
11:04 l 조회 38
청년미래적금 중소랑 중견이랑 구분돼?
11:04 l 조회 13
이렇게 내릴때도 있어야 재밌지ㅋㅋㅋㅋㅋㅋㅋㅋ2
11:04 l 조회 75
나 멀티 불가인거 맞지? 2
11:04 l 조회 10
글 쓰고 댓글에 시비댓 달리면
11:03 l 조회 16
나같은 사람 있어?ㅋㅋㅋㅜㅜ1
11:03 l 조회 12
무조건 바다 앞에 숙소 하려는 애인.. 힘들다...74
11:03 l 조회 2082
본인표출 13개 더 만들어봄3
11:03 l 조회 28
아 택시타고 다니게 생겼네
11:03 l 조회 22
아까 291에 샀는데 팔까말까 하던 익1
11:03 l 조회 189
주식 사라고 몇천간다 하던분이 최근 기자회견에서 내가언제 주식얘기했냐 발뺌하는거보면6
11:02 l 조회 264
안읽씹 하는 사람들은 상대가 안읽씹해도 ㄱㅊ아?3
11:02 l 조회 23
러브버그 진짜 시작됐나봐3
11:02 l 조회 32


처음이전43444546474849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