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07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4
토론 주제가 수의사의 미래 이런거였는데
중간에 저런 얘기가 나온거여서 
나중에 집에와서 생각하니까 그런것같기도하고
그래서 여러 생각들이 궁금해서 물어봐!!
대표 사진
익인1
나 딩크인데 동물도 기를 생각 없음 사바사겠지만 난 작은 생명을 내가 온전히 책임지는게 부담이라 안낳는건데 그런 의미에선 동물도 똑같아서 애나 동물이나 키우긴 싫어ㅠ 보는 것만 좋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럼 남편도 비슷한 생각이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 그냥 서로나 잘 챙기며 살기로 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쎄 내새끼도 돌보기싫어서 안났는데 동물을굳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 주변은 보통 그런 거 같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기대신 강아지나 고양이 키우는 느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윗댓들 보니까 역시 사바사구나
우리는 오년차인데 냥이들 키우고 나서 아이생각이 점점 줄어들긴 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딩크부부가 자녀 있는 집보다 키우는 비율이 조금 높은 것 같긴 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ㅇ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ㅇ 내주변 딩크 부부 다 강아지 키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ㄴ.. 진짜 내 애도 못돌볼 것 같아서 안낳는건데 동물은 상상만 해도 숨막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신기하게도 내주변딩크들은 다 강아지키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ㅇ 그런경우 많아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얼굴이랑손이랑
9:08 l 조회 1
직장인익 사는 낙이 없어
9:08 l 조회 1
정부에서 주식 밀어주는거 좋은데 하락장 오면 감당 가능한가
9:08 l 조회 1
월드컵 이미 32강 진출확정이 아니였어??
9:08 l 조회 6
미래적금 다들 어디 은행에서 해?1
9:07 l 조회 4
나의 간식 감자 40 1
9:07 l 조회 9
생리 며칠전부터 붓기 생겨?
9:07 l 조회 4
아 하닉 매도 예약 안했더니 떨어짐 ㅠ
9:06 l 조회 10
회사컴퓨터 전원 끄고 퇴근해?1
9:06 l 조회 9
퇴사하고 서울 프렌치토스트 맛집 투어 다녀야지1
9:06 l 조회 6
여자 9급 공무원이면 소개 많이 들어와?1
9:05 l 조회 10
26살 남익으로써 느끼는게 40대들이라고 다 욕먹는게 아니고 이대남들 심기를 안 건드리면 오히려 대접받음 6
9:05 l 조회 18
모임에서 땜빵 역할로 초대받았으면 거절해야돼?
9:05 l 조회 3
너네도 이런꿈 꾸니??
9:05 l 조회 7
아니 효성중공업뭐임
9:05 l 조회 34
오늘 버스타기 역대급 힘들었다..
9:05 l 조회 5
스퀘어 지금 1주살까1
9:05 l 조회 20
청년어쩌고적금 이거 계좌 따로 개설 안해도 되지...?2
9:05 l 조회 11
아침 먹는익들아!2
9:05 l 조회 8
하 팀장 진짜 무능력해서 자꾸 우리한테 일 떠넘김
9:04 l 조회 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