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중반 오니까 라게 안 빠지더라고ㅠㅋㅋㅋㅋ 일반식이랑 간식 먹으면서 뺐거든... 안 돠겠다 싶어서 일주일 정도 단 거 덜 먹고 식단 칼로리 정확하게 지켰더니 두달 만에 몸무게 내려갓어ㅠㅋㅋㅋ 행복하다 하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