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07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7
내가 꼬인건지
나는 아파도 약먹고 최대한 버티는데… 말 하기도 눈치보여서
걍 끝까지함 누군 아프다고 말하고 일 다른사람한테 떠넘기고 
빼는거 ㄹㅇ 꼴 보기 싫어.. 누군 안아프나
저럴거면 관두거나 좀 쉬었으면 좋겠음 ㄹㅇ 민폐인거 모르냐

대표 사진
익인1
너도 말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눈치보임ㅋㅋㅋ…
내가 몽총하지 하도ㅜ눈치 많이 받아서 그런지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를 희생하면서까지 일 할 필요 없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가 미련한 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 지가말란해놓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걔가 민폐인게 아니고 너가 미련한거잖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차피 그거 다 평판에 포함돼 당장 둘 중에 한 명 해go해야 된다고 극단적으로 생각하면 더 믿을만한 직원을 남길테니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너 그러다 병걸리면 어쩌려고.. 건강이 최고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느 상사가 아픈거 참으면서 일한다고 대견하다고 하겠냐 미련하다는 소리나 듣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쓰니가 회사생활 잘못하는 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럼 너도 말하세요 네가 참는다고 남들도 참아야 한다는 법은 없음.. 네가 눈치 보여서 말 못한 건 네 잘못인데 왜 다른 아픈사람한테 굴절분노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두번이 아니니깐 그러지
지속적으로 저러니깐 다른사람들도 피해버는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러면 그 사람은 그에 따라서 그 몫을 책임지게 되어있음 계속 혼자서만 아프고 일을 빼먹었다면 그만큼 평판이나 인사평가에서도 알게모르게 반영이 될거고 그건 그 사람이 받은만큼 치르는 값임
너는 아픈거 참고 일 잘했으면 그것도 네가 나중에 보상받게 되어있어 그냥 묵묵히 일할거면 그렇게 해 화내지 말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만약에 그 노고와 값을 알아주지 않는 회사라면 너도 똑같이 아플때 말하고 쉬든가 네가 환경을 옮기면 됨 애꿎은 데에 화내는건 아무것도 해결 안됨 네 그릇도 작아지는 법이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렇게 눈치보다가 건강 잃음 적당히 조절도 혀라...그런 사람들은 알아서 나가겠지 회사에서 다 알아 그런 사람들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너도 쉬어 그거 참아서 일한다고 알아주는거 아니고 그리고 그렇게 계속 빠지는 애들은 회사에서도 알아서 다 연협때 처리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너도말해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자기가 일 잘한다고 생각하겠지만 전혀 아님 그냥 미련한 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픈 걸 의심하는거야? 그럼 걔 잡고 정면으로 직접 물어봐. 쉬는것도 복지 또는 본인 휴가가 잇어서 쓰는 거겠지. 쉬는게 맘에 안들면 아파서 빼면 해고인 회사를 네 발로 직접 들어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럴땐 나는 ~했는데 .. 하면서 상대한테 분풀이 하지마. 아 나는 쉬면 됐는데 상황이 안 따라줬구나 하면서 스스로 성찰할 생각은 없고 그 화살이 애꿎은 아픈 사람한테 가다니 ㅉ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쓰니야 나 5개월차 신입인데.. 쓰니처럼 생각했음.. 근데 그거 아니더라…아프면 쉬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뭔줄알아 진짜 짜증나 이거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본인 미련함을 누굴 탓하겠어… 본인 좀 아끼고 챙기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자기 아픈거 참고 일한다고 아무도 안 알아주고 혼자만 억울해 죽는거임… 아프면 쉬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뭔지 이해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회사생활 7년하면서 아파도 말못하고 끙끙거리면서 일해왔었는데 비교적 최근에 진짜 급체해서 도저히 안되겠다 싶어 말했었거든? 생각보다 사람들 당연하게 보내주더라. 걱정도 해주고. 너무 눈치볼 필요는 없다는 말 하고 싶었고 아프다면서 계속 빠지는 사람들 꾀병이면 다 알아. 분명 불이익 있을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쓰니 지금 마음 여유가 없는 것 같음. 아프면 꼭 쉬어 버티지 말고. 몸이 먼저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근데 유독 심한 엄살쟁이들 있긴함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프는애가 계속 아픔 이거 진짜 짜증남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삿짐 원래 짐 좀 많다고 어휴... 에휴...시x 이러면서 혼잣말하심???
9:08 l 조회 1
다들 얼굴이랑손이랑
9:08 l 조회 1
직장인익 사는 낙이 없어
9:08 l 조회 1
정부에서 주식 밀어주는거 좋은데 하락장 오면 감당 가능한가
9:08 l 조회 1
월드컵 이미 32강 진출확정이 아니였어??
9:08 l 조회 6
미래적금 다들 어디 은행에서 해?1
9:07 l 조회 4
나의 간식 감자 40 1
9:07 l 조회 9
생리 며칠전부터 붓기 생겨?
9:07 l 조회 4
아 하닉 매도 예약 안했더니 떨어짐 ㅠ
9:06 l 조회 10
회사컴퓨터 전원 끄고 퇴근해?1
9:06 l 조회 9
퇴사하고 서울 프렌치토스트 맛집 투어 다녀야지1
9:06 l 조회 6
여자 9급 공무원이면 소개 많이 들어와?1
9:05 l 조회 10
26살 남익으로써 느끼는게 40대들이라고 다 욕먹는게 아니고 이대남들 심기를 안 건드리면 오히려 대접받음 6
9:05 l 조회 18
모임에서 땜빵 역할로 초대받았으면 거절해야돼?
9:05 l 조회 3
너네도 이런꿈 꾸니??
9:05 l 조회 7
아니 효성중공업뭐임
9:05 l 조회 34
오늘 버스타기 역대급 힘들었다..
9:05 l 조회 5
스퀘어 지금 1주살까1
9:05 l 조회 20
청년어쩌고적금 이거 계좌 따로 개설 안해도 되지...?2
9:05 l 조회 11
아침 먹는익들아!2
9:05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