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꼬인건지
나는 아파도 약먹고 최대한 버티는데… 말 하기도 눈치보여서
걍 끝까지함 누군 아프다고 말하고 일 다른사람한테 떠넘기고
빼는거 ㄹㅇ 꼴 보기 싫어.. 누군 안아프나
저럴거면 관두거나 좀 쉬었으면 좋겠음 ㄹㅇ 민폐인거 모르냐
|
내가 꼬인건지 나는 아파도 약먹고 최대한 버티는데… 말 하기도 눈치보여서 걍 끝까지함 누군 아프다고 말하고 일 다른사람한테 떠넘기고 빼는거 ㄹㅇ 꼴 보기 싫어.. 누군 안아프나 저럴거면 관두거나 좀 쉬었으면 좋겠음 ㄹㅇ 민폐인거 모르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