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날 안전결제로 샀는데 낼 보내주면 되냬서 ㅇㅋ하고 배송준비중 해놨는데 주말 지나고 보니까 운송장도 안 써놨길래 어제 혹시 송장번호 있냐고 물어봄 근데 걍 읽고 답장도 안함ㅋㅋ 뭐 어쩌라는거지...? 안보내고 싶은건가 아니 그럼 답이라도 해주든가 영원히 기다리라는거야 뭐야 딱밤 개처마렵네
그거 반택이면 오는데 4일인가 걸린다는데 그때 보냈으면 오고도 남았을듯 하 확인도 안되는 것 같고
택배 전지역 5kg까지 3800원!
상대방 집까지 배송 (반값택배 아니에요)
상대방 집까지 배송 (반값택배 아니에요)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