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도 삼성 하닉 제외 수급 딸려서 하락 맞는 애들도 많은데 나중에 반도체 사이클도 주춤주춤 해서 전체적으로 하락장 오면 어쩌나 생각뿐 ㅋㅋㅋㅋ 왜냐면 지금만큼 전국민 주식열풍이 없어서 찐 하락장 오면 감당 안될 느낌임
|
지금도 삼성 하닉 제외 수급 딸려서 하락 맞는 애들도 많은데 나중에 반도체 사이클도 주춤주춤 해서 전체적으로 하락장 오면 어쩌나 생각뿐 ㅋㅋㅋㅋ 왜냐면 지금만큼 전국민 주식열풍이 없어서 찐 하락장 오면 감당 안될 느낌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