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11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5
지금도 삼성 하닉 제외 수급 딸려서 하락 맞는 애들도 많은데 나중에 반도체 사이클도 주춤주춤 해서 전체적으로 하락장 오면 어쩌나 생각뿐 ㅋㅋㅋㅋ 왜냐면 지금만큼 전국민 주식열풍이 없어서 찐 하락장 오면 감당 안될 느낌임
대표 사진
익인1
당연히 감당 안되지... 그거 나중에 빚 탕감해주고 이런 일만 없길 바람 개인 손실은 개인이 감당해야지... 주식 자체가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이니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 일은 제발 없어야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ㅈㅅ하는 사람 많을듯.. 다들 적금도 같이하자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청년적금도 깨고 들어간 사람들도 있고, 주식 넣는다고 안한다는 사람들도 많이 보여서 심히 걱정됨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정부 목표는 5000스피 아니었어? 이렇게 된건 걍 반도체가 너무 잘나가서지 정부때문이 맞나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반도체가 잘 나가서도 있는데 정부에서 주식쪽으로 열풍 안 시켰으면 단기적으로 이렇게 올라가진 않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ㄹㅇ 버블 같이 느껴질 정도로 너무 급 열풍에 청년층에서도 마통 뚫는다 청약깬다 이런 얘기까지 나오니까 이거 어떻게 되려나 싶음...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은 오르니까 너도 나도 다 좋자 분위긴데 이게 쭉 가는게 아니니까 나중이 너무 걱정됨...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긍까... 일단 수익실현해야 내 돈인게 주식인데 다들 지금 빼면 바보다 이러다보니 수익화 안 된 가치로 남아있는 거 + 이례적인 장이라곤 하지만 계속 지속 가능한 장일 수가 없는데 청약 청년적금 예금 적금 전재산 마통 이걸 다 때려박아도 이득이다 하는 분위기가 유지될수록 안정자산 없어지는 청년층 생기는 건데 외부적인 요인으로라도 장 흔들리면 타격 엄청 클 것 같음...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는 얘기야... 난 그래서 다들 조금이라도 수익실현 했으면 좋겠음 그리고 가급적이면 수익실현한 돈은 다시 주식에 넣는 거보단 안전하게 현금화 해서 가지고 있는게 더 좋겠구.... 언제 올지는 모르겠지만 그 미래가 오게 되면 분위기 상상 그 이상일듯....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ㅁㅈ 본인 기준 정해두고 우량주는 30% 이익 보면 자동으로 팔게끔 셋팅해둥다던가 하는 게 차라리 안전한 것 같음 원금으로만 추매 하는 식으로 이례적인 장이라 누구나 번다지만 이례적인 장이라 언제 어느 이유로 고꾸라질지도 모르는 거라 ㅠㅠ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아휴..... 그니까... 넘 걱정이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래서 대출받아서는 하면 안됨 무조건 남는 돈
몇년 묵혀도 상관 없는 돈으로 해여함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는 말..! 주식에 넣는 돈은 1-2년간 그 돈 없어도 생활 가능할만큼만 넣는거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감당 안할각오로 빚투하는거겠지 본인업보임 누가 신용으로하고 대출땡기고 마통뚫고 청약깨라고 협박했나?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2 주식은 잃어도 되는 여윳돈으로 하라는 글만 오억번 봤는데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지들 업보인데 사회적 부담은 다같이 짊어지니까 개같음 ㄹㅇ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4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사회인이면 행동에 책임을 져야함 도파민이랑 포모에 절여지는 게 죄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55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게 정부 영향이 맞나 라고 하기엔 반도체쪽’만’ 오르는 괴이한 형상이지 다른 종목들은 전부 소외받고 있는데다가 코스닥은 아직 천스닥에서 머무르고 있음..
코스피만 만스피 바라보는 점에서 반도체 사이클때문에 오른거지 이재명이 반도체 사이클 잘 만난거임
윤석열이 뻘짓만 안했어도 잘 받아먹었을거라는 얘기임
나중에 빚 탕감소리만 안나왔으면 좋겠음

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삼전 지금이 기회일까...
15:38 l 조회 1
난 하닉 400 찍을 것 같아서 지금 떨어져도 아무 생각이 없음
15:38 l 조회 1
청년미래적금 다시 3년 채워야하는게 헬이네
15:38 l 조회 1
회사 상사랑 사적인 얘기 많이해??
15:38 l 조회 1
크아가 멸망하고 다시 카트가 컴백함
15:38 l 조회 1
근데 삼하 말고 딴건 왜떨어짐?
15:38 l 조회 1
내일은 매수사이드카일듯
15:38 l 조회 9
하닉 고점에 물려있는 사람 나야~나~나야나
15:38 l 조회 6
공시 인강 프리패스 뭐 사야할까
15:37 l 조회 6
하이닉스의 파멸적대폭락을 기원합니다3
15:37 l 조회 23
하닉 외국인2
15:37 l 조회 45
내 몸 다이어트하기 되게 좋은거 같음2
15:37 l 조회 9
자기 혼자 깨어있는 사람인척 ㅋㅋㅋ
15:37 l 조회 11
한국주식 3시 30붘 이후로 거래되는 시간 잇어?
15:36 l 조회 27
톼사할떤데 워크샵 가야한다생각함?4
15:36 l 조회 17
결국 유동성임 이게 모든 걸 멈추게 하는 중2
15:36 l 조회 26
마이크론 실적이 좋아도 안좋아도 어차피 당분간은 하락이야
15:36 l 조회 27
주식없음청년 나뿐인가..1
15:36 l 조회 19
난 하닉 개ㅐㅐㅐ떨너졋음 좋겟는데4
15:36 l 조회 67
대구익인데 동성로가면 은근 평범, 못생녀랑 훈남 커플 꽤 보이지 않아?5
15:35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