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회사 폐급보면 일못하는거는 어쩔수없다 쳐도 잘못인정안하기, 여미새짓, 틀린거 계속틀림 (1년째 숫자 받아적는 쉬운거 틀림), 사회성이 부족한 대화방법 등등인거같음 여기에 식탐도있음 진짜 싫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