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임과 노동이 없어서 마냥 귀여운거야.....
솔직히 내 에어팟 물어뜯고 오줌 묻히고
지극히 자연스러운 그 행동해도 빡칠듯
암만 좋아해도.. 난 사람새끼도 암만 어려도
말해서 안들으면 별로더라...(소통이란게 그래도 되는 유딩정도부터는)
그 특유의 그 고집스런 애들 있어
저녁마다 일부러 산책가
강아지 보려고
근데 암튼 그래
|
책임과 노동이 없어서 마냥 귀여운거야..... 솔직히 내 에어팟 물어뜯고 오줌 묻히고 지극히 자연스러운 그 행동해도 빡칠듯 암만 좋아해도.. 난 사람새끼도 암만 어려도 말해서 안들으면 별로더라...(소통이란게 그래도 되는 유딩정도부터는) 그 특유의 그 고집스런 애들 있어 저녁마다 일부러 산책가 강아지 보려고 근데 암튼 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