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텔인데 신축은 아니야 보증금은 싸고 붙박이장도 있고 평수도 7평 정도 되고 고층이야 근데 친구는 너무 비싸다고 본인이 기분 더 안 좋아하던데 좀 괜찮은 곳 찾으려면 원래 이정도 하지 않아?ㅠ 나 집 처음 구해보는 거라..
|
오피스텔인데 신축은 아니야 보증금은 싸고 붙박이장도 있고 평수도 7평 정도 되고 고층이야 근데 친구는 너무 비싸다고 본인이 기분 더 안 좋아하던데 좀 괜찮은 곳 찾으려면 원래 이정도 하지 않아?ㅠ 나 집 처음 구해보는 거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