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우리동네 버거킹 양아치같아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3/9/baf67c9a16cd25acff7aaf93c4ef9a6d.jpg)
세트메뉴 뭘 눌러도 필수로 프렌치프라이 라지 500원 추가하게 되어있어서 레귤러로 못시킴 메뉴 리스트에는 세트 기존 가격 써놓고 막상 주문하려면 감튀 무조건 500원 추가해서 먹게되어있어 진짜 양아치같다 ㅋㅋㅋ 기분나빠서 다른 버거 먹어야지 ㅠ
|
세트메뉴 뭘 눌러도 필수로 프렌치프라이 라지 500원 추가하게 되어있어서 레귤러로 못시킴 메뉴 리스트에는 세트 기존 가격 써놓고 막상 주문하려면 감튀 무조건 500원 추가해서 먹게되어있어 진짜 양아치같다 ㅋㅋㅋ 기분나빠서 다른 버거 먹어야지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