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14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

160cm인데 몇키로에 체지방률 몇이여야 다리가 좀 말라질까ㅠㅠ?

맨날 플레어스커트 A라인 긴 스커트 발목까지 가리는 스타일링이 베스트 코디인걸알면서도 짧치나 짧은 반바지좀 입고싶어서.

상체랑 얼굴은 말랐는데 하체만 까면 갑자기 다리짧고 다리 팔에 한 네배쯤됨ㅋㅋㅋ발목만 가늘어서 굵은부분에서 확 줄어드니까 뭔 문제있는사람같음 아 스트레스ㅠㅠ

코디취향은 좀 각지고 시크한건데 무조건 에겐룩 여리여리 하늘하늘한 재질옷만 어울림ㅠ

대표 사진
익인1
나 159 43 체지방률 20%인데 다리 얇고 여리여리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ㅠㅠ웨이브는 그정도는 가야하구나..ㅠㅠ 그이상으로 늘어본적있어? 뺀거야 아니면 쭉 그렇게 살았던건가ㅠㅠ뭔가 얼굴이나 상체 피골이상접해보이진않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50중후반에서 뺀 거야…ㅋㅋㅋㅋ
이게 처음에 쫙 뺐을때는 얼굴 핼쑥했는데 그 몸무게로 정착하니 괜찮아짐
근데 상체는.. 갈비뼈 드러나긴해 가슴에 그림자 지는 거처럼 흉곽부분 그림자 짐…… 그래도 좋은 건 복근이 드러난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번 핼슥해지는걸 견디고 몸무게 적응기를 거쳐야하는구나 50중후반에서 거기까지가다니 진짜 존경해ㅠㅠ나랑 진짜 비슷한 몸무게에서 시작한거라ㅠㅠ 시작인바디도 알려줄수있어..? ㅠㅠ운동이나 식단 수면도 궁금해...진짜 자세히적어줘서 고마워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말아올리는중
13:03 l 조회 1
단골집이라 자주 가서 그런가 얼굴 알아보는 듯...
13:03 l 조회 1
하 기초템 사는 게 제일 귀찮다
13:03 l 조회 3
집에 얼음 없어서 차 못 먹다가 드디어 오늘 먹는다
13:03 l 조회 2
제품 증정 해준다고 해서 받았는데 받은 뒤에 잘 받았다고 연락해야 되나??
13:02 l 조회 2
나 운동화 240 삼바나 오니츠카는 245 신는데 반스 240 사도 될까?
13:02 l 조회 4
그냥 외롭다 어디에도 속해있지 못한 느낌3
13:02 l 조회 12
기혼이거나 결혼 예정인 익인이 있나용
13:02 l 조회 7
개미꼬시기일지 찐반등일지
13:02 l 조회 8
투자는 자업자득
13:02 l 조회 9
뭔가 해야 하는데 집중이 안될 때 어떻게 해??6
13:02 l 조회 16
취준생 6월 이후 서류 ㄹㅇ 안씀1
13:01 l 조회 16
무신사 세일기간 동안 50만원 썻네
13:01 l 조회 6
학원 원장님 말할 때마다 툭툭 치는데 개거슬려
13:01 l 조회 10
스퀘어 뭔데 지혼자 빨간불이야1
13:01 l 조회 15
올해 진짜 별로 안더운거 같지않아?8
13:01 l 조회 21
ㄱ근데 진짜 세탁기나 밥이나 뭐든 집안일 "못" 하는 사람이 있어?11
13:00 l 조회 17
개인적으로 들으면 제일 긁히는 말3
12:59 l 조회 46
ㅇㅂ는 사고방식 다르구나..상식밖이라 걍 놀라움
12:59 l 조회 13
편의점 알바하는 사람??3
12:59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