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지는 못하는 거잖아 근데 걍 적금처럼 부어두는 거야??파는 시점은 각자 개인이 정하는 거고? 근데 만약에 내가 백만원어치가 있으먄 팔면 그대로 다시 백만원 돌려받는 거야? 수수료 없이?핑프같다면찾아보겟슴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