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참 저점일때는 늘 의심하고 조금 샀다가 다 팔고그랬는데이제서야 확신이 와서 이제서야 부랴부랴 들어감하닉은 많이도 못샀어삼전을 믿는다!몇년 두고봐야지어플 삭제해야하는데어플 삭제하면 계좌 못찾을까봐 못하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