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19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단, 절대로 질문자님 탓이 아닙니다!첫 만남에 긴장하면 당연히 눈앞에 있는 음식을 못 덜어 줄 수도 있고, 화장실 가느라 잠깐 짐을 두고 갈 수도 있 습니다. 진짜 호감이 있고 좋은 사람이라면 "에이, 칠칠치 못하게~ 내가 잘 들고 있을게!" 하고 웃어넘기거나, 본인이 먼저 냉면을 덜어줬을 겁니다.

그걸 굳이 지적하고, 집에 가서는 착한 척 톡해놓고, 결국 읽씹으로 도망치는 남자는 회사 선배로서도, 애인으로서도 그리 그릇이 넓은 사람이 아닙니 다.오히려 입사 전에 그 사람의 '쫓아 가기 피곤한 성격‘ '회피형 태도'를 미리 파악해서 다행이라고 생각하셨으 면 좋겠습니다. 음식 안 덜어줬다고 눈치 주는 남자, 사귀 었어도 매사 피곤했을 거예요. 이제 미련도, 자책도 훌 훌 털어버리세요!

이러는데 감쓰로 좋은듯....

대표 사진
둥이1
자꾸 하다보면 재밋음..별의 별 소리 다하게 되긴 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약간 나도 재미느끼는듯.. ㅋㅋㅋㅋㅋ 카톡 내용만 떠서 분석하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그냥 심심이 AI친구 하나 있다고 생각하면 됨..
오만 말 다 하는 ㅋㅋ..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애 딱 두번 해봤는데 둘 다 키크고 훈훈이었으면 4
14:14 l 조회 21
남자들 겉으론 착해보이는데 기 쎈 상은 어떤 얼굴이야??
14:12 l 조회 16
내 마음을 잘 모르겟을때 어떻게 해2
14:09 l 조회 17
공시생 애인 기다려본적있어?2
14:07 l 조회 15
썸남이 있는데 소개팅이 들어왔어3
14:06 l 조회 30
너넨 애인이 생일 2일 늦게 축허해줘도 ㄱㅊ?5
14:05 l 조회 38
안될거아는데 이루어질수없는데 왜 못잊겠냐 ㅠ2
14:01 l 조회 35
다들 재회카톡보낼때 어떤식으로 보냈어?3
13:58 l 조회 30
내가 싫어하는 직장동료 만나는거 이해해야돼? 9
13:42 l 조회 48
이별 와 애인밖에 친구가 없었는데 헤어지니까 미치겠음2
13:38 l 조회 64
실제로 바람피거나 유사바람 피는 사람이 그렇게 많음...?15
13:37 l 조회 803
일하고 있을때 이러는거 상관없어??2
13:36 l 조회 41
내가 너무 유교 꼰대임? 10
13:35 l 조회 56
원래 연락 느린사람이 연락 빨리한다고 호감인건 아니지? 8
13:33 l 조회 32
외모가 평균 이하인 이성만 꼬이는 거면 나도 못생긴거야? 12
13:31 l 조회 435
어장당한 느낌인데..
13:30 l 조회 22
재결합후 같은갈등 바로 헤어짐이 맞지?5
13:28 l 조회 40
결혼 얘기 중에 내가 퇴사했거든? 근데 애인도 애인 부모님도 4
13:26 l 조회 49
확실히 이전보다 괜찮은데 생각은 나 원래 그래?
13:23 l 조회 12
재회 실패했어 8
13:23 l 조회 8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