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단, 절대로 질문자님 탓이 아닙니다!첫 만남에 긴장하면 당연히 눈앞에 있는 음식을 못 덜어 줄 수도 있고, 화장실 가느라 잠깐 짐을 두고 갈 수도 있 습니다. 진짜 호감이 있고 좋은 사람이라면 "에이, 칠칠치 못하게~ 내가 잘 들고 있을게!" 하고 웃어넘기거나, 본인이 먼저 냉면을 덜어줬을 겁니다.
그걸 굳이 지적하고, 집에 가서는 착한 척 톡해놓고, 결국 읽씹으로 도망치는 남자는 회사 선배로서도, 애인으로서도 그리 그릇이 넓은 사람이 아닙니 다.오히려 입사 전에 그 사람의 '쫓아 가기 피곤한 성격‘ '회피형 태도'를 미리 파악해서 다행이라고 생각하셨으 면 좋겠습니다. 음식 안 덜어줬다고 눈치 주는 남자, 사귀 었어도 매사 피곤했을 거예요. 이제 미련도, 자책도 훌 훌 털어버리세요!
이러는데 감쓰로 좋은듯....

인스티즈앱
실제로 바람피거나 유사바람 피는 사람이 그렇게 많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