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다보니까 느낀건데
남자들은 중국혐오가 강하고 미국을 좋아하는 경향이 있는데
여자들은 중국에 우호적이거나 중립적인 성향이 많은 것 같은?
정치성향 떠나서 똑같은 환경에서 자랐는데
왜 극명하게 갈릴까?
남자들은 중국싫어서 마라탕 절대 안먹는 사람도 봤거든..
|
살다보니까 느낀건데 남자들은 중국혐오가 강하고 미국을 좋아하는 경향이 있는데 여자들은 중국에 우호적이거나 중립적인 성향이 많은 것 같은? 정치성향 떠나서 똑같은 환경에서 자랐는데 왜 극명하게 갈릴까? 남자들은 중국싫어서 마라탕 절대 안먹는 사람도 봤거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