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나 6차 생길 때쯤에 접었고 다시 복귀했는데환산주스탯 보니까 내가 세렌도 잡을 수 있다고 나오더라고…?
투력 8500만인가 그래 지금 템셋팅이 잘 되어있는진 잘 모르겠어
유니온이랑도 뭐가 다 바껴서 대충 해두긴 했는데
난 해방 때 하드 진힐라 겨우 한번 잡고 그 이후론 쳐다도 안 봤거든 근데 챔피언 진힐라도 잡을 수 있다고 나오길래..
보스들이 쉬워진 건지 아니면 원래 내가 깰 수 있었는데 못 깬 건가…?!
|
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나 6차 생길 때쯤에 접었고 다시 복귀했는데환산주스탯 보니까 내가 세렌도 잡을 수 있다고 나오더라고…? 투력 8500만인가 그래 지금 템셋팅이 잘 되어있는진 잘 모르겠어 유니온이랑도 뭐가 다 바껴서 대충 해두긴 했는데 난 해방 때 하드 진힐라 겨우 한번 잡고 그 이후론 쳐다도 안 봤거든 근데 챔피언 진힐라도 잡을 수 있다고 나오길래.. 보스들이 쉬워진 건지 아니면 원래 내가 깰 수 있었는데 못 깬 건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