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23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

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나 6차 생길 때쯤에 접었고 다시 복귀했는데
환산주스탯 보니까 내가 세렌도 잡을 수 있다고 나오더라고…?
투력 8500만인가 그래 지금 템셋팅이 잘 되어있는진 잘 모르겠어
유니온이랑도 뭐가 다 바껴서 대충 해두긴 했는데
난 해방 때 하드 진힐라 겨우 한번 잡고 그 이후론 쳐다도 안 봤거든 근데 챔피언 진힐라도 잡을 수 있다고 나오길래..
보스들이 쉬워진 건지 아니면 원래 내가 깰 수 있었는데 못 깬 건가…?!
대표 사진
용사1
저번주 목요일에 보스 20분화 패치 들어왔고 전부터 패턴이나 hp 완화 패치도 많이 들어왔었어! 실제로 많이 쉬워진 편이얌 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용사2
인플레도 많이 됐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용사3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9분 전
대표 사진
용사4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6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무조건 새벽이 정답은 아닌거같음2
14:06 l 조회 13
패링 싫어서 카이 저번에도 한번도 안깼는데
13:55 l 조회 7
챌섭 무엇이든 물어보세요10
13:38 l 조회 117
뉴비 노말 윌 어렵다...4
13:06 l 조회 27
복귀 유저인데 요즘 보스 잡기 쉬워진 거야??4
12:22 l 조회 52
코디 템 정보 좀 알려 주라.. 4
11:53 l 조회 356
일주일에 한번 이상은 메제채우는 사람 있어..??3
11:00 l 조회 46
카이 때문에 메이플에 스트레스 받음 1
9:39 l 조회 75
와 스펙터 18분만에 깸
9:38 l 조회 62
뷰워 남캐 헤어 뭐가 이뻐 ?4
9:32 l 조회 316
용들이 해본 메이플 직업 중에 순수재미 GOAT 말해주고 가~!13
7:55 l 조회 343
아니...법사미트라 레레를 배메키운다고3
6:59 l 조회 274
굳이 첫주에 하드보스 돌 필요 없는데
6:41 l 조회 110
사냥이 재밌어서 시작햇는데
5:00 l 조회 110
리레 반지 껴놓고 시퀀스에 안 넣고 깼다 아놔2
2:21 l 조회 238
용들 버섯 자석펫 뭐 받았어?4
1:21 l 조회 515
지난 챌섭에서 카이 안깼으면 이번에 탈주했을듯
1:03 l 조회 171
헥사 스탯은 아무때나 열어도 돼?3
06.22 23:37 l 조회 279
보스개편좀 해주면 좋겠다...1
06.22 23:20 l 조회 211
보면 볼수록 메이린이 시즌보스라는 게 너무 아깝다
06.22 23:18 l 조회 190


12345678910다음
메이플스토리
일상
이슈
연예
13:58